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보도자료

지방자치 시대를 선도해 나가는 용인시의회가 되겠습니다.


보도자료 글보기입니다. 각 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내용, 첨부파일로 구분됩니다.
용인특례시의회 김영식 의원, 2022 한반도 미래비전 인재상 수상
작성자 용인특례시의회 작성일 2022-12-22 15:28:00 조회수 142
'용인특례시의회 김영식 의원, 2022 한반도 미래비전 인재상 수상' 게시글의 사진(2) '20221222 용인특례시의회 김영식 의원, 2022 한반도 미래비전 인재상 수상.jpg'

용인특례시의회 김영식 의원(양지면,동부동,원삼면,백암면/국민의힘)이 22일 오후 3시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경기기자협회의 주관으로 열린 '2022 한반도 미래비전 인재상 시상식'에서 기초의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김영식 의원은 자치행정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소관 사무 행정에 대해 시정‧건의해 왔고, 시의 주요 사업들에 대해 각별한 관심을 갖고 정책방향을 제시하는 등 예산낭비 방지와 시민편익 향상을 도모한 공로로 이번에 수상하게 됐다.

 

김영식 의원은 "뜻깊은 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고 감사하다. 더욱 열심히 일하라는 격려로 받아들이고 시민의 기대에 보답하는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에 매진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기자협회가 주관한 '2022 한반도 미래비전 인재상'은 국회의원, 지자체장, 광역의원, 기초의원, 교육공무원, 소방공무원 등 9개 부문에 대한 수상자를 선정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용인특례시의회 김영식 의원 대표발의 용인시의회 직제 규칙 일부개정규칙안 본회의 통과
이전글 용인특례시의회 자치행정위원회, 행정사무감사 9일차-강평 실시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

용인특례시의회 의원프로필

홍길동

경력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x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