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록을 불러오는 중입니다.

제10회 용인군의회(임시회)

본회의회의록

개회식

용인군의회사무과


일시 : 1992년 4월 27일(월) 10시


제10회 용인군의회(임시회) 개회식순
  1. 개식
  1. 국기에 대한 경례
  1. 애국가 제창
  1. 순국선열 및 전몰호국용사에 대한 묵념
  1. 개회사
  1. 폐식

(10시00분 개식)

○의회사무과장 조정희   지금부터 제10회 용인군의회 임시회 개회식을 거행하겠습니다.
먼저 국기에 대한 경례가 있겠습니다. 단상에 있는 국기를 향해 일어서 주시기  바랍니다.
"국기에 대하여 경례"
" 바로"
다음은 애국가를 제창하시겠습니다.
전주곡에 따라 1절을 제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애국가 제창)
이어서 순국선열 및 전몰호국용사에 대한 묵념이 있겠습니다.
"일동묵념"
자리에 앉아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남용희 의장님의 개회사가 있겠습니다.
○의장 남용희   존경하는 여러분!
모습으로 다시 만나게 되니 반갑기 그지없습니다.
이제 우리 의회도 개원한 이래 만 1년이 넘었습니다. 그 동안 민의의 대변자로서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여 오신 의원 여러분의 노고에 대해 깊은 경의를 표하고자 합니다. 아울러 진용관 군수님 이하 관계공무원 여러분의 노고에 대해서도 심심한 사의를 표하는 바입니다.
민주주의의 성숙도가 그 국민수준을 가늠하는 척도이듯이 지방자치 또한 군민들의 역량과 의원 동지 여러분들의 노력여하에 달려 있다고 보아도 과언은 아닐 것입니다.
의원 여러분께서 의정 단상에서는 물론 지역구 활동을 통해서 군민들의 어려움과 고통을 해결해 주고 관내를 두루 살피면서 주민들과 현장에서 대화하고 내고장 발전을 위해 동분서주하시는 것을 볼 때 우리의회가 무한히 발전할 수 있다는 생각을 갖게 되었습니다. 더욱이 동료의원 여러분들이 의정활동을 하는데 아직은 여러 가지 여건이 성숙되지 않아 나름대로 고충이 많으리라 생각됩니다만 개원이래 지금가지 보여줬던 모습과 더욱 큰 연찬이 있으면 지방자치제는 단시일내에 정착되고 활성화되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이번 회기에도 다수의 조례안과 일반안건이 상정되어 우리의 의결을 기다리고있습니다. 아무쪼록 의원여러분이 군민을 생각하는 열정과 긴밀한 협조 속에 원만히 운영되고 우리 의회가 군정발전을 위한 명실상부한 전당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하면서 개회사에 갈음합니다.
감사합니다.

(10시20분 폐식)


용인특례시의회 의원프로필

홍길동

경력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x close